출시 이래 전 세계적으로 수십 억 정 이상 판매된 비아그라는 화이자에서 협심증 신약을 연구 개발하다가 실패한 약이었다. 그런데 이 약이 오히려 성기의 혈류량을 증가시킨다는 효과가 발견되어 발기부전 치료제로 전 세계 남성에게 인기를 누리고 있다.
- 팔팔정 내성
- 팔팔정 복용법
- 팔팔정 부작용 없애는 법
- 팔팔정 처방법
- 팔팔정 보관방법
그러나 2017년 12월 비아그라의 특허권이 만료됨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비아그라와 효과와 성분이 동일한 수많은 발기부전 치료제가 출시되었다.
국내 제약회사도 현재 판매 1위인 팔팔정을 비롯해 구구정, 오르거라, 자하자, 세지그라, 그날엔포르테, 누리그라 등 다양한 발기부전 치료제를 출시했다.
팔팔정 내성
팔팔정은 발기 자체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복용하더라도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성분이 있는 것은 아니며, 일시적인 발기력을 촉진시켜주는 효과가 있을 뿐이다.
발기부전은 의사와 상의하여 수술 등의 방법으로 해결해야 한다. 팔팔정은 반드시 공복인 상태에서 1시간 전에 먹어야 하며 지속시간은 4시간 정도이다.
성관계 바로 전에 복용하거나 음주와 더불어 기름진 음식을 먹은 상태에서 팔팔정을 복용하는 경우 효과가 급격히 떨어진다. 이런 경우 팔팔정 내성 때문이라고 오해하면 안 된다.
팔팔정은 비아그라와 동일한 성분으로 제조되었다. 따라서 비아그라를 복용한 후 효과가 떨어진 경우 팔팔정을 복용해도 효과를 볼 수 없다. 이런 경우에는 구구정이나 시알리스를 복용해야 한다.
만약 예전에 시알리스를 복용해서 효과를 못 본 경우에는 구구정을 복용해도 마찬가지로 효과가 없다. 구구정이 시알리스와 동일한 성분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이다.
따라서 이런 경우에는 비아그라와 동일한 성분으로 제조된 팔팔정을 복용해야 한다. 이런 성분의 유사성을 모르고 다른 발기부전제를 복용하여 효과가 없을 경우 팔팔정 내성 때문으로 오해할 수 있다.
만약 팔팔정을 자주 복용해서 팔팔정 내성이 생겨 지속시간이나 발기력이 약하다고 판단된다면 팔팔정 츄정 즉 씹어먹는 팔팔정을 복용할 것을 추천한다. 알약으로 삼키는 것보다 씹음으로 해서 체내에 좀 더 빨리 흡수되고 효과도 높일 수 있기 때문이다.
팔팔정을 100mg를 두 알 먹는다고 효과가 2배가 되는 것은 아니다. 오히려 부작용만 증가시킬 수 있다. 또한 팔팔정 100mg은 구구정 20mg과 동일한 효과를 볼 수 있는 양이다. 미리 발기부전제 별 용량과 효과를 확인해봐야 한다.
팔팔정 복용법
팔팔정을 처음으로 처방을 받아 복용할 때에는 일단 50mg부터 시작할 것을 추천한다. 50mg을 먹어보고 발기효과나 지속시간 등이 약했다면 다음부터는 100mg을 복용하면 된다.
그러나 50mg을 복용했을 때 발기력이나 지속시간이 너무 강하다고 생각되면 다음부터는 25mg을 복용해야 한다. 팔팔정은 발기부전을 치료하는 약이 아니다.
따라서 평상시에는 아르기닌을 복용하면서 1시간 정도 매일 걷기 운동을 꾸준히 한다면 신체 혈관이 확장되고 혈류량이 개선되어 발기부전제 복용 효과를 증대 시킬 수 있다.
팔팔정은 반드시 성관계를 하기 1시간 전에 먹어야 된다. 만약 식후에 먹을 경우 약효가 떨어지거나 발기효과가 나타나는 시간이 더 오래 걸릴 수 있으니 1시간 전에 복용해야 한다.
그리고 팔팔정을 1시간 전에 복용한다고 해서 1시간 뒤에 그냥 발기가 되는 것이 아니다. 내 몸의 성적 흥분이 동반되고, 시각, 청각적으로 성적 흥분이 동반되어야 발기가 시작되고 약효가 발휘된다.
만약 낮에 직장에서 과도하게 스트레스를 받았거나 음주를 했다면 발기효과가 줄어든다. 팔팔정을 복용한 후 10분 정도 지나면 얼굴에 열이 나고, 술을 한 잔 마신듯한 기분이 든다면 약효가 나타나고 있는 것이다.
그러나 사람에 따라 시간이나 신체의 변화가 다를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두통, 코 막힘, 현기증, 심장 두근거림 등의 반응이 나타나는 경우도 있다.
팔팔정 부작용 없애는 법
적정 복용량의 너무 초과해서 200mg 또는 400mg을 복용한다면 심각한 부작용을 일으킬 수 있으며 영구적으로 손상이 회복되지 않을 수 있다. 발기부전제의 제조회사는 다양하지만 효과나 성분은 동일하니 가격이 가장 저렴한 팔팔정을 복용하는 것을 추천한다.
팔팔정 처방법
팔팔정을 비롯한 모든 발기부전 치료제는 동네에 있는 비뇨기과 뿐만 아니라 모든 개인 병원에서 의사의 처방전으로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다. 그러나 처음 복용하는 경우에는 반드시 비뇨기과 전문의와 상담을 하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서 나에게 알맞은 발기부전제를 결정한 후에는 동네 병원에서 발기부전제의 이름과 수양을 의사에게 전달해서 처방전을 받으면 된다. 구매 수량은 본인이 결정해서 알려주면 의사 대부분은 이의 없이 처방전을 발급해준다.
또한 발기부전제의 유통기간이 4년이기 때문에 한 번에 많은 양을 처방 받는 것을 권한다. 의사의 처방 수수료가 1만 원까지 2만 원 정도로 비싸기 때문이다.
가능하면 감기약이나 다른 약을 처방 받을 때 같이 얘기해서 함께 처방 받는 것이 비용을 줄일 수 있다. 비아그라는 100mg에 최고 1만 5천 원이지만 팔팔정의 경우 국내 발기부전제 중에 가장 저렴한 최고 5천 원이면 구매할 수 있다.
효과는 가격에 상관없이 모두 동일하다. 인터넷으로 판매되는 발기부전제의 경우 모두 불법으로 유통되는 약이며, 부작용에 대해 전혀 보상을 받을 수 없으니 절대 구매하면 안 된다.
팔팔정 보관방법
100mg으로 구입해서 50mg로 나누거나, 50mg를 구매해서 25mg로 쪼개서 먹는 경우 남은 부분은 반드시 습기제거제가 있는 약통에 보관해야 약효의 감소나 변질을 방지할 수 있다.
약통은 약국에서 무료로 구할 수도 있다. 팔팔정 내성이 생긴 것이 아닌가 고민하기 전에 발기부전제의 이름은 다르지만 성분이나 약효가 동일한 것인지 먼저 확인해봐야 한다.
또한 많이 복용한다고 그만큼의 효과가 나타나기보다는 부작용이 더 증가하니 팔팔정 부작용 없애는 법을 반드시 지켜야 한다. 또한 최초 구매 시 반드시 팔팔정 처방법을 읽어보고 의사와 상의해서 한 번에 많은 양을 구매할 것을 권한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댓글